안녕하세요. 곤이입니다.


이번에는 2017년 마블의 개봉 예정작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최근 닥터 스트레인지가 나온 이후로 하루빨리 토르:라그나로크가 보고싶은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ㅠㅠㅠ


그럼 향후 개봉이 예정된 마블 영화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 2017년 5월 개봉예정

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가장 먼저 찾아올 것 같네요. 저는 원래 어벤져스팬이라서 가오갤은 나오고나서 좀 후에 봤었는데

진짜 너무재밌게 봤어요!(그루트는 사랑입니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는 아무래도 우주를 배경을로 하다보니 타노스의 출연가능성에 큰 기대가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 2017년 7월 개봉예정

스파이더맨이 집으로 돌아옵니다!!지겹게 이어지던 판권 문제를 그나마 원만히 해결하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참가하는 스파이더맨은 최근 캡틴아메리카:시빌원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빨리 단독작으로 우리의 급식 스파이더맨이 보고싶네요.





토르 : 라그나로크 - 2017년 11월 개봉예정

드디어 토르의 후속작 라그나로크가 내년 이맘때 개봉을 하는군요. 라그나로크라는 말의 뜻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세상의 마지막 전투라는 뜻입니다. 신화에서는 오딘이 이끄는 신들과 그 적들간의 전쟁이라고 하네요..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토르의 마지막 편이 될거라고 많이들 예상하십니다..아쉽..ㅠ) 아마 이 영화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로가는 튼튼한 사다리 역할을 할것같네요.(헐크와 토르의 합작이라니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여기 나오는 헐크가 워 오브 헐크 인지도 궁금하네요!)



2017년에 개봉되는 마블 영화는 3편이 있네요..ㅠㅠ더 많이 나오면 좋겠지만 어쩔수 없죠ㅠㅠ비용과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영화니까..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어벤져스3 : 인피니티 워의 개봉예정은 2018년 5월중 이라고 하네요.(후 1년 반을 기다려야하다니..)


여기까지 2017년 마블 개봉예정작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렸습니다. 

예고편이 나오면 바로 예상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제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고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Posted by 곤이의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