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곤이입니다.


오늘은 마블과 DC의 부자들에 대해서 순위를 매겨보겠습니다,

제가 쓰는 마블에 대한 모든 것은 

순전히 재미를 위해 하는것이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세요~~


번외로 가장 가난하고 불우한 히어로 한명 소개해 드리자면,,,


스파이더맨으로 직업은 프리랜서 기자로 다양한 알바를하지만 

재산은 730원이 전부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마블과 DC의 부자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위는 바로 슈퍼맨! 


본명은 클락 켄트로써 엘리트 기자로 정규직입니다. 

잘나가는 기자답게 연봉은 1억1500만원이라고 하네요..

(스파이더맨도 정규직이 되길바랍니다.._)




9위는 데어데블입니다.


영화로만 마블과 DC를 접하신 분들은 생소한 캐릭터일 수 있는데 

저또한 영화로만 마블과 DC를 접해서 잘 몰랐지만 미국에서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로 제작되어 많은 인기를 얻은 시각장애를 가진 히어로라고하네요..

시각이 없지만 다른 감각들이 엄청나게 발달하여서 히어로 활동도 하고있고 

본래의 직업은 변호사로 연봉은 1억 7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시각을 잃고 모든걸 얻은...)



8위는 엑스맨의 매그니토가 차지합니다.


능력은 모두가 아시듯이 철로 된 모든걸 자유자재로 

할 수있는 그가 부를 쌓은 방법은 

과거 하이드라가 보유해던 황금들을 끝없이 재투자 하여서 

현재 4600억을 보유한 자산가가 되었습니다..

진정한 재테크의 달인이 아닌가 싶네요.



7위는 판타스틱4의 고무인간 리드리차드입니다.


고무인간이라면 원피스의 루피가 아닌가 싶었지만 

보다 먼저 나온 고무인간인 리드리차드는 

수많은 특허와 발명품으로 일하지 않아도 돈이 많이들어오는 

머리좋은 부자중 한명으로 

총자산은 5800억원이라고 하네요.





6위는 엑스맨의 찰스 자비에가 차지합니다. 


찰스 자비에도 다리를 잃었지만

 엄청난 능력으로 초능력 영재학교라는 학교를 운영하고 

부모님이 물려준 재산을 재테크하여 

총 재산 4조 964억원이라고 합니다. 

어마어마하네요




5위는 렉스 루터입니다. (배트맨vs슈퍼맨에서 나온 친구죠.)


슈퍼맨의 뒤를 엄청나게 캐는 스토커기질을 가진 친구로 

미국내의 불법적인 사업은 

그를 거치지 않은게 없을정도로 천재적인 두뇌로 법의 눈을 피해서 

어마어마한 부를 축적했다고 하네요. 

총 자산은 5조 4천억원입니다.




4위는 엑스맨의 엔젤입니다.


엔젤의 본명은 워렌 가네스 워싱턴 3세 이름만 들어도 뭔가 금수저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아버지에게 어마어마한 재산을 물려받고 

뛰어난 사업수단으로 

총자산 37조의 재산을 소유한 부자라고합니다.




3위는 DC최고의 인기남. 배트맨입니다.



배트맨은 모두가 알다시피 부모님의 막대한 유산으로 히어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자신의 머리도 뛰어나어 사업은 단지 놀이감이라고 하네요..

고담시최고의 부자답게 배트맨의 재산은 무려 92조원입니다..

(순위가 한단계오를때마다 재산의 상승폭이 크네요..)




2위는 마블 최고의 인기남. 아이언맨입니다.


어??아이언맨이 1위가 아니라고??라고 놀라시는 분이 있으실텐데요..

저 또한 놀랐습니다..1위는 잠시후에 확인하시고 

아이언맨의 재산은 115조원으로 아버지의 군수사업을 자신이 이어서 하다가 

무기를 팔지않고 다른 분야에 투자하면서 더 많은 부를 축적했다고 하네요..

(스파이더맨 취직시켜주세요..)




대망의 1위는 시빌 워에 등장한 왕자님. 블랙 팬서입니다.


네 1위는 블랙 팬서가 차지합니다. 

블랙 팬서는 이제 왕가의 주인으로써 와칸다의 국왕입니다.

 왕이여서 돈이 많은 것도 있지만 와칸다 왕국(자산 규모 585조원)은 지구상에서 

유일한 비브라늄 생산국으로 지금의 아랍이 석유를 파는것처럼 

부를 어마어마하게 축적했다고 하네요.

(비브라늄은 매우매우강하지만 엄청나게 비싸다고하네요) 

그런데 비브라늄을 정의로운 자에게만 판다고 하는데...

정의로운 자들이 돈이 그렇게 많을까요???





여기까지 마블과 DC코믹스의 부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순위를 보다보니 스파이더맨이 더 안쓰러워지네요...모쪼록 아이언맨이 잘챙겨주면 좋겟네요..

그럼 다음엔 더 유익하고 더 재밌는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Posted by 곤이의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