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곤이입니다.


이번에는 사황 카이도우의 여러 설 중에 

제가 생각하는 또 다른 생각을 써보려고 합니다.


모든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먼저 카이도우의 여러 설 중에 대표적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1. 신화 속의 용인 드래곤드래곤열매을 먹었다.

2. 오니(도깨비) 즉, 사람사람열매 : 모델 오니를 먹었다.

3. 악마열매 능력자가 아닌 오니족


저는 지금까지 카이도우가 열매능력자가 아닌 오니라고만 생각을 해왔습니다.


왜냐하면 열매능력자라면 과거에 해군에 잡혀 호송되어 배가 가라앉았을때 

죽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열매를 먹게되면 어인족도 물에서 숨만 쉴 수 있고 움직일 수 없기에 

그렇게 생각을 하였는데 다른 가설이 생각이 났습니다.


일단 먼저 카이도우는 확실이 오니(도깨비)입니다.


신화 속의 오니는 거대한 크기, 악마와 같은 뿔, 그리고 방망이! 가

주된 모습이였습니다.

다양한 게임과 그림에서의 모든 오니는 이런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카이도우의 모습과 마찬가지죠.


하.지.만.


카이도우는 뭔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니의 괴물같은 크기, 악마와 같은 뿔, 방망이..대충 보면 이런 이미지가

 딱 보이지만


좀만 자세히 보시면 매우 긴 콧수염과 용의 비늘과 같은 문신을 볼 수있습니다.


신화 속의 드래곤도 거대한 콧수염과 비늘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왜 오니인 카이도우에 이런 이미지를 추가하였을까요??


저는 카이도우가 오니이면서 드래곤드래곤열매를 먹었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그렇다면 왜 물에 빠져도 안죽었을까요??


제가 추측하는 것은 역시 오니의 기, 즉 오기가 열매의 저주까지 

지켜내 주었을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었어야죠. ..


아무리 열매능력자이고 사황이라도 하늘섬 10000m 상공에서 떨어져서 

아무 부상없을 순 없습니다.


오니의 기가 있었기에 그럴수 있었다고 예상하는 바입니다.


또한 환수종 : 드래곤열매를 먹음으로써 자신의 꿈인 동물계열매의 부하와 

그들을 부리는 자신은 용이되는 것이 그림이 아주 그럴듯합니다.


하지만 싸울때 용으로 변하지는 않을 것 같고 뭔가 다른 형태로 드

래곤열매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 저의 뇌피셜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고 더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블로그 링크추가 해주시면 다양한 원피스 내용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곤이의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