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곤이입니다.


이번엔 국내, 해외모두 인기가 많은 게임!


롤의 세계관에서 최강의 챔피언 TOP10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오버워치는 실버지만 롤은 그래도 골드5까지는 갔었어요..ㅠㅠ

탑솔러였는데 손이느려서 안되더라구요..ㅠㅠ

잡담은 여기까지만 하고 이제 세계관 최강자 10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위 말자하


룬테라 출신으로탁월한 예지력을 지니고 태어난 예언자로써 위대한 예언자가 될수있었지만

이케시아라고 기록된 잃어버린 도시에 가면서 공허의 정수를 보고 그로인해 파멸의 힘!

공허의 힘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실제 게임에서도 요즘은 강력한 모습을 보이지만 시즌4,5에서는 아주 별로였죠..

라이벌은 카사딘이라고 하네요.



9위 카사딘


카사딘을 말자하를 죽이기 위해 리그에 참가한 챔피언입니다..

이유는 말자하의 희생의식을 통해 한 여자가 공허의 문으로 끌려가는데 

그여자가 바로 카사딘의 딸이라고합니다.

그로인해 말자하와 영겁의 시간동안 싸우게되는데..둘이싸우는 충격파에 

카서스가..의문의 죽음을 당했다고하네요 

안타깝군요..


8위 아트록스


요즘 게임에서 보기힘든 아트록스가 8위네요. 

아트록스는 고대 종족 다르킨의 최후의 5인중의 한사람으로 눈앞의 적이 

쓰러질때마다 희생자들의 피를 빨아드려 더 큰 힘을 얻는다고하네요.

라이벌은 트린다미어입니다.


7위 초가스


말자하와 카사딘과 마찬가지로 공허에 존재하는 생물체인 초가스는 

롤 세계관에서 근본자체가 끔찍하여 사람들이 입에 담기를

무서워했다고하네요..

때문에 리그에서 소환사의 협곡에만 붙잡아둘수있고 

초가스가 리그에서 실종되는 날에는 엄청난 재앙이 닥친다고합니다.

후돌돌하네요 그냥 스카너같은 전갈인줄알았는데..아니였군요.



6위 제라스


6위는 제라스입니다. 제라스는 비전에 대해 연구하기위해 아지르에게 부하로 들어갔습니다.

(부하보다는 노예수준이였다고하네요)

이후 아지르가 비전 에너지를 생성하였지만, 

이를 가로채어 자신이 비전 에너지 그자체가 되어버리고 

아지르를 배신하고

슈리마를 초토화시켯다고합니다..

다행히 나서스+레넥톤형제가 봉인했다고합니다.


5위 아지르


아지르는 고대 이집트의 호루스 왕을 모티브한 캐릭터로 슈리마의 왕입니다.

하지만 제라스에게 배신당하며 죽었지만 

고대이집트의 전설처럼 부활을 하는데 

아지르의 후손인 시비르가 카시오페아에게 속하서 부활을 시켯다고하네요...

부활한 아지르는 제라스를 죽이기위해 리그에 참가합니다.


4위 라이즈


라이즈는 수집가입니다. 그런데 어마어마한 것들을 수집하는 초특급 수집가입니다.

세상을 파멸 시킬수있는 힘을 가진 룬들만 수집하는 

라이즈는 평생동안 룬을 모았다고합니다.

그동안 마력을 흡수해서 많은 생명력과 힘을 손에 넣게되었고 

라이즈가 화가나서 두루마리를 푸는 날..세상은 멸망할수도 있다고합니다.


3위 킨드레드


킨드레드는 거의 신과 같은존재로써 태초와 함께 태어나 지금까지 존재한다고 합니다.

더 어마어마한건 죽음을 관장하고 있으며 양은 운명을 받아들이는 이들에게 빠른 해방을 

늑대는 운명을 받아 들이지 않는 이들에게 처참한 죽음을 선고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저승사자같은 역할이군요..


2위 아우렐리온 솔


아우렐리온 솔은 별을 빋어 우주를 꾸몄다고 전해지는 초월의 생명입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선물으로 온줄 알았던 관을 쓰고는

타곤산에 봉인되게 됩니다.  

물론 자력으로 봉인을 풀 수 있지만 힘을 쓰면 별들이 파괴되어 쓰지않았다고 하네요..

봉인을 풀고 자유를 얻기위해 리그에 참가한 솔을 2위에 주었습니다.

(봉인안당했으면 너가 1위였어 솔아 ㅠㅠ)


그럼이제 1위를 공개하겠습니다!!




1위 바드


바드는 필멸자들이 상상할수도 없는 여러세계를 떠돌아 다니는 존재로 

우주의 질서가 위협당하면 모습을 드러내 모든 존재를 구원해주는

어마어마한 우주경찰급 챔피언입니다. 솔과 마찬가지로 초월의 생명체로 예상됩니다..

물론 게임네에서는 서포터포지션으로 약한척했지만

세계관에서는 어마어마하네요!!



지금까지 롤 세계관 최강 챔피언 TOP10!! 재밌게 보셧나요?

모든 내용은 지극히 저의 주관으로 판단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하고 더 재밌는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




Posted by 곤이의블로그
,